토정비결로 본 2006년 당신의 총운

구추상강 낙엽귀근이라. 삼월에 서리가 나리는 격이니 낙엽이 뿌리에 떨어 지도다.고향을 떠난 귀한 사람이 성공해서 다시 고향으로 돌아오는 운세니금년은 부귀영화를 누리고 길하겠다. 그러나 경거망동하므로 길한 운세가 도리어 흉함으로 바뀔 수 있으니 안정하고 분수를 지키는 게 좋을 것이다.뜻밖에 모은 재물이 한순간의 잘못으로 허사가 될 액운이 함께 함이니라.처음은 힘이 들었으나 뒤로 갈수록 길한 운세이므로 늦게나마 빛을 볼 수 있으니 겸손하게 때를 기다려야 하겠다. 금년은 십 년 동안 때를 기다렸다가 마침내 이룩하는 운세이므로 마침내 이룩하는 운세이므로 마침내는 백사가 이루어지고 원기가 새로이 소생하리로다. 더불어 년초에 신에게 공을 드리면 기쁨이 가득 차고 복을 잃어버리지 않으리라.

1월의 운세
하늘의 신이 나를 도우니 기쁜 일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리라. 집안에는 앉아 복락을 기다리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니 자리를 털고 밖으로 나가 할 일을 찾으라. 마침내 꾀하던 바를 이루리라. 그러나 가까운 사람이 나를 해하니 조심해야겠다.

2월의 운세
귀인이 나타나 나를 돕게 되므로 우연한 일이 이루어지고 그로 인하여 재물을 얻게 되리라. 재록이 풍만한 가운데 가정은 태평하고 집안 사람들이 부유함을 뽐내며 스스로를 즐기는 운세라 모든 것이 평화롭도다. 교만을 경계하면 더욱 빛날 것이다.

3월의 운세
곡식에 비가 내리니 오곡이 되기 위해 준비하는 운세라. 목전에 이익과 결실을 보고 열심히 일을 꾀하는 달이다. 운수가 형통하므로 기대하던 것은 반드시 이루어지니 의심하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4월의 운세
재성이 나를 따르니 가만히 있어도 천금을 모을 수 있는 운세. 재물이 풍족하므로 언제 근심 걱정이 있었느냐는 듯 금의환향하는 달. 그러나 금성을 조심하라. 해를 입을 뿐 이익은 얻지 못하리라. 깊이 바라보면 우물속 조약돌도 보인다.

5월의 운세
우연한 일로 횡재하므로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 나를 풍족하게 하리라. 운이 열려 길한 가운데도 액이 들었으므로 복제할 수가 있으니 액을 면하기 위해 명산을 찾아가 기도하면 좋을 것이다. 정성을 들이면 액을 면할 수 있겠다.

6월의 운세
백사가 다 길하여 날로 천금을 이루는 가운데 마가 끼어 근심이 종종 있을 운이다. 친한 사람과 한 번은 다투겠고 아내에게 근심이 생기니 혹 병마가 침노하므로 자리에 누울 수가 생기겠다. 미리 기도하면 재앙을 면하니 그리하라.

7월의 운세
집안 사람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한 가지의 일을 꾀하니 하는 일마다 이루어지리라. 그러나 목성과 금성은 좋지 않으니 가까이 하면 해를 입으리라. 몸가짐을 조신히 하면 그런 대로 순조로운 달이겠다.

8월의 운세
만일 귀인을 만나 함께 일하면 혼자서 일을 꾀하는 것보다 몇 갑절의 이익이 오겠다. 사람 사귀기에 더욱 정성을 다해야 할 때. 길한 운이 있어 재운이 들고 가산을 늘리겠으며 부귀영화 속에 즐거운 노래를 마음껏 부를 영화로운 달.

9월의 운세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 소득을 얻게 되니 뜻밖의 기쁨이 몇 갑절이 늘어난다. 만일 귀인을 만나면 관록이 몸에 임하여 이름을 날리겠다. 그러나 관귀가 뛰는 액이 들었으므로 길운을 막지 않도록 경거망동 말고 멀리 떠나지 말라.

10월의 운세
순한 물위에 배를 띄우니 모든 일이 흔들리지 않고 순풍에 돛단 듯이 잘 풀려 가리라. 밖으로 나가면 재물을 얻을 수 있으니 집안에 거하지 말고 바깥출입을 자주 하라. 마침내 좋은 일을 구하게 되고 횡재하게 되리라.

11월의 운세
뜻밖에도 크게 성공하니 이름을 널리 알리겠고 금과 옥이 풍성하리만큼 많은 재물을 얻어 부귀를 누리게 되리라. 많은 사람들이나를 우러러보며 내게 재물을 바치는 격이니 움직이지 않고도 스스로 굴러 들어온 재록을 즐기는 수다.

12월의 운세
높은 집에 앉아 태평한 가운데 스스로의 재력을 가늠하니 얼마나 한가한 일인가! 부귀영화 속에서 또 다른 재물이 들어오거나 생남할 운세. 이래저래 기쁨이 늘고 근심과 걱정이 어디에 있는지조차 생각지 못하도다. 단 부모의 근심을 유의!.

게임 공장 다이어리의 포스트로부터 트랙백했다.

작년(2005년)에도 이것만큼 좋았다. 그.러.나 토정비결 좋다고 배짱 부리지말고 노력해야겠다. (작년의 토정비결 믿고 배째다가 등까지 따인 사람으로부터... ^^;;)

토정비결 볼 사람은 요기로
Posted by xHuro
,